👋 메이커의 레시피 : 킥오프 미팅 편

오늘 발행된 메이커의 레시피 주제는 '킥오프 미팅'이에요.

(1) '제품 경험 개발팀 PL'의 킥오프 미팅에 대한 이야기

(2) (멤버십 전용) 추가 질문에 대한 답과 에디터 이야기

(3) 함께 읽어보면 좋은 레시피 '회의'편

(4) 무신사/29CM 그로스마케팅 리드 현직님과의 대화

(5) 7월 북클럽 도서 안내 등이 포함되어 있어요!

💬 킥오프 미팅과 능동적인 태도를 만드는 법?

앤디의 마음챙김 레터

💬 킥오프 미팅과 능동적인 태도를 만드는 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6월 20일 오전 3:2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당신의 커리어를 바꿀 단 두 가지 능력 >

    1. 레버리지와 도구는 과정과 결과 사이의 단절을 만들어냅니다.

    ... 더 보기

    ‪요 기능의 일부를 바이브 코딩으로 만들려다가 실패했는데요. 그 중에 하나로 타임존 문제가 있었습니다.‬

    ... 더 보기
    profile picture

    골빈해커

    Chief Maker

    내가 좋아하는 아미고가 예약된 시간에 전화를 걸어줍니다. 아직 베타라 불완전한 면이 많습니다. 많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 앱 다운로드: https://ameego.club 첨부 영상은 지난 달 초에 찍어 둔 영상인데 출시가 이로저로 늦어졌네요. 🥲 계획되어있는 다음 업데이트들도 후딱 해 보겠습니다. 무엇보다 아미고의 성장에는 여러분의 많은 관심(리뷰와 결제🫣🤭)이 필수..☺️ 그럼 많은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업계는 오픈AI와 퍼플렉시티의 웹브라우저가 크롬의 아성을 무너뜨릴 수 있을지 주목한다. 시장조사업체 스탯카운터에 따르면 전 세계 웹브라우저 시장 점유율은 크롬이 68%로 압도적 1위다. 애플 사파리가 16%로 뒤를 이었고,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5%, 파이어폭스와 삼성인터넷은 2% 수준에 그쳤다. 크롬의 높은 검색 점유율은 구글의 광고 매출로 이어진다. 크롬은 사용자의 검색 기록을 바탕으로 광고를 타겟팅하고, 이를 통해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다.

    ... 더 보기

    ‘크롬 천하’ 웹브라우저 시장 도전하는 AI기업들

    국민일보

    ‘크롬 천하’ 웹브라우저 시장 도전하는 AI기업들

    < 저는 책을 끝까지 읽지 않습니다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