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 나간 고객도 돌아오는 CRM 전략

고객에게 발송할 수 있는 마케팅 메시지는 무궁무진합니다. 유저의 행동부터 구매 내역, 관심사, 접속 빈도 등을 기반으로 다양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데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CRM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자동화 캠페인 설계가 필수적입니다. 고객이 클릭할 수밖에 없는, 다시 방문하게 만드는 캠페인은 어떻게 기획하면 좋을까요? 


오늘은 재방문을 부르는 CRM 앱 푸시 캠페인을 공유해 드리려고 해요. 실무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노하우와 인사이트가 궁금하다면, 실제 사례 5가지를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https://blog.effic.biz/retentioncrm

재방문을 부르는 CRM 자동화 캠페인 5 - 에픽 CRM 인사이트

blog.effic.biz

재방문을 부르는 CRM 자동화 캠페인 5 - 에픽 CRM 인사이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6월 23일 오후 2:3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대규모 트래픽의 기준, 어려우시죠? 요건 콕 찝어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물론 개인적인 기준이긴 합니다만)


    “최적화가 잘 되어 있다는 가정하에, 현존하는 최고 사양의 하드웨어를 갖춘 단일 서버 혹은 단순한 로드밸런서만으로 받을 수 있는 한계를 넘는 트래픽”


    ... 더 보기

    해외에서는 덜 열심히 해도 인정받는 이유

    늘 "더 열심히 해라"라는 말을 들으면서 한국에서 직장 생활을 했습니다. 주변에 워낙 치열하게 일하는 분들이 많다 보니, 웬만큼 노력해서는 명함도 못 내미는 경우가 많았죠.

    ... 더 보기

    < 조직의 시대는 저물고, 개인의 시대가 온다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