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방문을 부르는 CRM 자동화 캠페인 5 - 에픽 CRM 인사이트
blog.effic.biz
고객에게 발송할 수 있는 마케팅 메시지는 무궁무진합니다. 유저의 행동부터 구매 내역, 관심사, 접속 빈도 등을 기반으로 다양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데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CRM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자동화 캠페인 설계가 필수적입니다. 고객이 클릭할 수밖에 없는, 다시 방문하게 만드는 캠페인은 어떻게 기획하면 좋을까요?
오늘은 재방문을 부르는 CRM 앱 푸시 캠페인을 공유해 드리려고 해요. 실무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노하우와 인사이트가 궁금하다면, 실제 사례 5가지를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https://blog.effic.biz/retentioncrm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6월 23일 오후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