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 못자는 사람들을 겨냥한 이케아의 신박한 DM 마케팅.

수면 관련 제품 중에서 특히 매트리스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이케아는 캐나다에서 좋은 수면 제품이 필요한 사람들을 공략하는 ‘장난기 있는’ 하지만 확실히 참신한 마케팅을 진행했다.


바로 한밤에도 잠 못드는 사람들에게 직접 말을 건네는 것이다.

2025 칸광고제 DIRECT부문 GOLD,Social & Creator부문 GOLD를 동시에 이케아의 심야 DM마케팅,흥미로운 포인트가 많다.

*캠페인 리뷰
http://bit.ly/4kZd1Hf

*스투시의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5> 함께해요!
(7월 3째주 토요일부터 10월까지)

https://trevar.in/EBSAD2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6월 27일 오전 9:11

조회 24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