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관련 제품 중에서 특히 매트리스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이케아는 캐나다에서 좋은 수면 제품이 필요한 사람들을 공략하는 ‘장난기 있는’ 하지만 확실히 참신한 마케팅을 진행했다.
바로 한밤에도 잠 못드는 사람들에게 직접 말을 건네는 것이다.
2025 칸광고제 DIRECT부문 GOLD,Social & Creator부문 GOLD를 동시에 이케아의 심야 DM마케팅,흥미로운 포인트가 많다.
*캠페인 리뷰
http://bit.ly/4kZd1Hf
*스투시의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5> 함께해요!
(7월 3째주 토요일부터 10월까지)
https://trevar.in/EBSAD2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6월 27일 오전 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