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RD That Actually Works
Brunch Story
'오늘까지 흘린 땀을 알아주는 곳이 있다'
포카리스웨트 재팬이 작년 매년 일본에서 여름 시즌에 열리는 고교체육대회 ‘인터하이(インターハイ)’를 겨냥해 만든 광고인데..영상과 카피 모두 정말 좋았다.
포카리스웨트가 청춘들이 흘리는 땀을 ‘활기찬 생명력’이라는 핵심 속성과 연결시키며 청춘들이 땀을 흘리는 장면을 통해 청춘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어떻게 전할 것인가를 캠페인에서 중요하게 다룬다는 점을 재확인하게 된다.
*광고 시리즈 보기(한글자막 영상 포함)
https://bit.ly/45PWZLo
*스투시의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5> 함께해요!
(7월 3째주 토요일부터 10월까지)
https://trevar.in/EBSAD2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7월 1일 오전 8:24
Clay는 AI를 통해 50개 이상의 데이터베이스를 분석하여 영업팀이 잠재 고객을 빠르게 찾도록 돕는 아웃바운드 마케팅 중심의 리드 생성 소프트웨어입니다. Clay 공동 창업자 Kareem Amin의 인터뷰 중, 창업가의 성격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이 담긴
... 더 보기이
... 더 보기O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