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생활 이야기

⭐️[요즘 회사생활 이야기]


주니어급 후배들을 크게 두 부류로 가르게 되는

로지컬 역량이 뭘까?

바로 👉🏻회의록(미팅미닛)작성 능력이야~


사소해 보이지만 여기서 앞으로의 업무 신뢰도가

크게 좌우되지.

생각을 정리하는 능력, 현황을 정리하는 능력,

모두 중요해! 이렇게만 잘 따라해봐도 점점 큰 일을

조직에서 맡게 되는 신뢰받는 주어어가 될 수 있어!


💥1. 회의록은 단순 녹취록이 아냐

-모든 대화들을 대사처럼 줄줄 기록하면 안되지,

그건 AI도 할 수 있는 일

-회의내용의 핵심만 정리하는 것이 회의록이야


💥2. 기승전결이 담겨 있어야 해

-회의 참석자

-장소/시간/회의목적

-회의결과 정리

-명확한 업무 담당자의 지정

(누가/무엇을/언제까지 한다)

-기타사항

(오늘 회의로 정리되지 못한 남은 아젠다 기록까지)


💥3. 공유/배포 방식

-반드시 회의 종료 후 빠르면 1시간 내,

늦어도 당일 퇴근 전까지 회의참석자 및

업무 관련자들에게 회의록 배포하기 잊지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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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7월 9일 오전 5: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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