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거는 없지만 일단 지르고 보는, 2021년 | 커리어리

<근거는 없지만 일단 지르고 보는, 2021년 디지털 콘텐츠 비즈니스 전망 9가지> 1. '라이브 커머스'는 폭풍 성장해서, 콘텐츠 커머스의 주류가 될 겁니다. 2. 페이스북 기반의 콘텐츠 커머스는 침체기를 겪지 않을까 싶습니다. 3. 퀄리티 있는 광고성 콘텐츠에 대한 니즈 폭발해, 실력 있는 브랜드 필름 회사와 콘텐츠 에이전시들의 몸값이 높아질 겁니다. 4. OTT는 국내에서는 넷플릭스 독주, 글로벌에선 넷플릭스-디즈니 양강 구도가 계속될 듯. 5. 웹드라마-웹예능 회사의 규모화가 이루어질지도! 6. 다양한 유료화 모델가 시도되지 않을까, 아니 되어야 합니다!! 7. 메타버스는 본격화될 겁니다. 8. 페이스북 인스타 그램 등 기존 플랫폼들의 마케팅 효율이 떨어지는 가운데, 틱톡을 마케팅 툴로서 활용하는 기업들이 늘어날 겁니다. 9. Content Business Development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질 겁니다!

2020년 12월 11일 오전 6:01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