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붕어보다 못한 집중력을 가진 고객에게 당신의 제품을 각인시키는 5가지 방법
Hacking Growth
[Product/Market-Fit외에도 Language/Market-Fit이 있다! ✍️] 🏷큐레이터평 그로스해킹이라는 단어를 처음으로 만든 션 앨리스는 많은 사람들이 얘기하는 product/market fit외에도 language/market fit과 channel/product fit이 사업 규모 확장에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고객에 맞는 눈높이로 얘기해야 한다는 지론은 당연하지만, 실제로 이걸 실천 단에서 어떻게 적용할지가 항상 어려운 부분인데요. 5가지 방법에 대해서 읽어보면서 실천에 관해 돌아보기 좋은 아티클인 듯 하네요.
2020년 12월 14일 오전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