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기존 영상 제작은 TV용으로 만든 콘텐츠를 모바일용 쇼트폼으로 전환하는 의사 결정 과정을 거쳤다. 하지만 이제는 완전히 뒤바뀌고 있다. 모바일용 짧은 콘텐츠를 TV등 다른 플랫폼으로 다양하게 유통시킬 수 있는 ‘발상의 전환’이 이뤄지고 있다." 퀴비, 신서유기 외전 5분 동영상, 바나나액츄얼리, dxyz.. '간편하게 즐기는 한입거리' 쇼트폼 콘텐츠가 팔린다. TV와의 역학관계도 뒤집으려 한다.

"짧아야 본다" 쇼트폼 콘텐츠 글로벌 大戰

n.news.naver.com

"짧아야 본다" 쇼트폼 콘텐츠 글로벌 大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0월 31일 오전 1:5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요즘 사람들이 가장 많이 AI를 활용하는 분야 Top 10

    1

    ... 더 보기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Harvard Business Review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 

    저장 6 • 조회 877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