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력한 팬덤을 만드는 콘텐츠 제작 노하우 | 커리어리

✅ 강력한 팬덤을 만드는 콘텐츠 제작 노하우 1️⃣ 콘텐츠 잘 만드는 방법 - 콘텐츠 제작이 가벼워야 오래할 수 있다. 핸드폰으로 촬영하더라도 지속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 솔직해라. 솔직함에서 변별력이 생긴다. 2️⃣ 콘텐츠 제작할 때 중요한 것! - 내부의 목소리에 기울여서 어떻게 전달해야 이야기 다울지 생각한다. 우리는 메시지를 전하는 팀이다. 3️⃣ 유튜브 뿐만 아니라 여러 채널을 운영하는 이유 - 매체에 따라 내용을 나눠서 보여줘야 한다. 유튜브는 과정을 담고, 인스타그램은 흘러가는 피드이기 때문에 결과물을 담는다. - 콜라는 콜라병에 넣어야 맛있고, 와인은 와인잔에 넣어야 맛있어 보이듯 매체의 특성에 맞춰서 콘텐츠를 구성해야 보시는 분들이 맛있게 소화할 수 있을 것 같다. 4️⃣ 공예가나 디자이너가 콘텐츠를 만든다면!? - 마케팅을 어떻게 할지 고민하지 말고, 결과물 보다는 과정을 보여줘라. 공예가나 디자이너가 작업을 하는 과정 자체가 콘텐츠가 될 수 있다. ​

[2020 KCDF 공예·디자인 트렌드 토크] Session 2. 강력한 팬덤을 만드는 콘텐츠 제작 노하우, 모춘&김대오, 모빌스그룹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YouTube

2020년 12월 19일 오전 2:19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