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믿을만한 정육점은 어디? 8년을 떠돌다 이제야 찾아낸, 집앞까지 배달하는 정육점. 그리고 맛까지 만족한다면! 단순 생고기를 ‘신선하게’ 판매하는 것이 아닌, UX측면에서의 ‘신선도’로 아하 순간을 만들어낸다. 자체 모델링을 활용하여 고객이 주문하기 전까지 생산하지 않는 온디맨드 방식으로 신선도 유지, 고기 주문 시 바로결제가 아닌, 도축하는 날 무게에 따라 결제액이 달라지는 ‘신선페이’ 등 소비자 뿐만 아니라 제조사, 그리고 최근엔 자체물류시스템을 통해 초신선배송까지! 모든 입장에서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고민이 보여진다.

[변세영의 E로운 커머스] 생고기를 온라인에서?...'21세기 푸줏간' 정육각의 초신선 비법

한스경제-한국스포츠경제

[변세영의 E로운 커머스] 생고기를 온라인에서?...'21세기 푸줏간' 정육각의 초신선 비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20일 오전 2:0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디자인의 역할은 프로세스에서 낭비를 줄이고 생산성을 개선하는 것⟫

    ... 더 보기

    공공디자인, 중앙정부를 넘어 - 영국 디자인카운슬, 2025

    www.designdb.com

    공공디자인, 중앙정부를 넘어 - 영국 디자인카운슬, 2025

    샘 알트만: "지금 당신이 o3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세요?"


    ... 더 보기

    샘 알트만: "지금 당신이 o3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세요?" : 오호츠크 리포트

    55check.com

    샘 알트만: "지금 당신이 o3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세요?" : 오호츠크 리포트

    오늘은 투자 완료일이자 아미고 런칭 100일. 별 생각 없었는데, VC 파트너님이 축하한다며 파티 안하냐고 전화주셨길래 편의점에서 맥주 한 캔과 꼬깔콘으로 조촐하게 파티 했습니다.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겠죠. 잘 부탁드립니다.

    ... 더 보기

    조회 834


    《땅에 쓰는 시, 조경하는 마음》

    ... 더 보기

    "4050 패션 플랫폼 포스티(Posty)는 올 3~4월 신규 고객 수가 전년 동기 대비 2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신규 구매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85% 증가했으며, 해당 기간 전체 주문 고객 중 신규 구매자 비중이 30%였다.

    ... 더 보기

    카카오스타일 포스티, 올 3~4월 신규 고객 수 2배 증가 – 바이라인네트워크

    바이라인네트워크

    카카오스타일 포스티, 올 3~4월 신규 고객 수 2배 증가 – 바이라인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