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2020λ…„κ³Ό 2021λ…„μ˜ κ΄‘κ³  업계 ν‚€μ›Œλ“œλŠ” 뭘까?πŸ’¬ #μ˜¬ν•΄μ™€ λ‚΄λ…„, κ΄‘κ³  업계 ν‚€μ›Œλ“œλŠ” 뭘까? κ΄‘κ³  업계 각 전문가듀이 λͺ¨μ—¬ κ·Έ ν‚€μ›Œλ“œλ₯Ό μ •λ¦¬ν–ˆλ‹€κ³  ν•œλ‹€. 각 λΆ„μ•Όμ˜ 전문가듀은 λ‹€μŒκ³Ό κ°™λ‹€. κΉ€μ€μš© KPR 전무, μ„œμš©λ―Ό λ”νˆ΄μŠ€ λŒ€ν‘œ, 신정인 ꡬ글 상무, μ˜€μ„±μˆ˜ λŒ€ν™κΈ°νš 상무, 이필성 μƒŒλ“œλ°•μŠ€λ„€νŠΈμ›Œν¬ λŒ€ν‘œ, λ°•μž¬ν•­ ν•˜λ°”μŠ€μ½”λ¦¬μ•„ μ „λž΅λΆ€λ¬Έ λŒ€ν‘œ(λͺ¨λ”λ ˆμ΄ν„°) #2020년을 μ •λ¦¬ν•˜λŠ” 광고업계 ν‚€μ›Œλ“œ 1.유튜브의 영ν–₯λ ₯ ν™•λŒ€: μ „ μ—°λ Ή 측의 κ°€μž₯ 높은 μ†ŒλΉ„ μ‹œκ°„μ„ λ°”νƒ•μœΌλ‘œ TVλ₯Ό λŠ₯κ°€ν•˜λŠ” 프라이머리 λ―Έλ””μ–΄λ‘œ μ„±μž₯ 2. κ²Œμž„μ„ λΉ„λ‘―ν•œ 온라인 μ—…μ’…μ˜ κ΄‘κ³ μ‹œμž₯ μ„±μž₯κ³Ό BTL(μ˜€ν”„λΌμΈ)의 μ‹œμž₯ μΆ•μ†Œ 3. λ‰΄νŠΈλ‘œ(ν•œκ΅­κ΄€κ΄‘κ³΅μ‚¬/μ΄λ‚ μΉ˜)와 μ½œλΌλ³΄λ ˆμ΄μ…˜(각쒅 λΈŒλžœλ“œμ™€λΈŒλžœλ“œμ˜ κ²°ν•©), 그리고 ν¬λ¦¬μ—μ΄ν‹°λΈŒμ˜ μ–‘κ·Ήν™” (μŠ€νŠœλ””μ˜€μ’‹, λŒκ³ λž˜μœ κ΄΄λ‹¨μ˜ μ„±μž₯) 4. μ—¬λŸ¬ ν”Œλž«νΌμ—μ„œ 각 λΈŒλžœλ“œλ“€μ˜ μ½˜ν…μΈ  점유율 높이기 (μΈν”Œλ£¨μ–Έμ„œ λ§ˆμΌ€νŒ… ν™•λŒ€) #2021년을 μ „λ§ν•˜λŠ” 광고업계 ν‚€μ›Œλ“œ 1. λΈŒλžœλ“œμ˜ μ—…μ’…, 규λͺ¨, μ—…λ ₯κ³Ό 관계 μ—†λŠ” μ½˜ν…μΈ  λ¬΄ν•œ 경쟁 μ‹œλŒ€ λŒμž… 2. μ˜€λ¦¬μ§€λ„ μ½˜ν…μΈ λ₯Ό λΉ„λ‘―ν•œ λ‹€μ–‘ν•œ 포맷의 μ½˜ν…μΈ  μ œμž‘ 3. PRκ³Ό κ΄‘κ³ μ˜ μ»¨λ²„μ „μŠ€ 4. ν˜„μž¬ λ³€ν™”λ“€μ˜ 가속화(온라인 λ―Όμ£Όν™”) 5. μž¬νƒκ·Όλ¬΄μ˜ 일상화

[νŠΉλ³„μ’Œλ‹΄νšŒ] 2021λ…„ 광고업계 ν‚€μ›Œλ“œλŠ” λ³€ν™”μ˜ 가속화, λ‹€μ–‘μ„±, 그리고 μ˜€λ¦¬μ§€λ„!

λ§€λ“œνƒ€μž„μŠ€(MADTimes)

[νŠΉλ³„μ’Œλ‹΄νšŒ] 2021λ…„ 광고업계 ν‚€μ›Œλ“œλŠ” λ³€ν™”μ˜ 가속화, λ‹€μ–‘μ„±, 그리고 μ˜€λ¦¬μ§€λ„!

2020λ…„ 12μ›” 21일 μ˜€μ „ 12:38

λŒ“κΈ€ 0

μ£Όκ°„ 인기 TOP 10

μ§€λ‚œμ£Ό μ»€λ¦¬μ–΄λ¦¬μ—μ„œ 인기 있던 κ²Œμ‹œλ¬Όμ΄μ—μš”!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