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상 교통 정리. 네이버 쇼핑에 너무 많은 상품들이 있기 때문이다. 그만큼 크기가 커졌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과거 쇼핑 이력과 기본 이력을 이용하여 랭킹을 조절. 따로 광고비를 지불한 '쇼핑검색광고' 상품은 별개다. (쇼핑검색광고는 스마트스토어 사장님들이 광고비를 지불하며 쇼핑 맨 상단에 상품을 광고하는 서비스. 최근, 디스플레이하는 광고 갯수를 1.5배 늘리기도 함.)

'원하는 상품 먼저 노출'...네이버, 성별·나이 등 반영한 검색결과 제공

Naver

'원하는 상품 먼저 노출'...네이버, 성별·나이 등 반영한 검색결과 제공

2020년 12월 23일 오후 2:57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