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의 시장진입 마케팅 방법] 스타트업이 시장에 진입하고 마케팅하는데는 세 가지 원칙이 있다. 1) 명확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형성한 후, 2) 좁고 뚜렷한 타겟을 대상으로 3) 필요한 시장에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해야 하며, 이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1) Data와 논리를 기반으로 2) 빠른 실행을 하며 3) 테스트와 파일럿을 적극 활용해야 한다.

비즈니스 기반의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실행

Brunch Story

비즈니스 기반의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실행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25일 오전 6:3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피그마는 2024년 한 해 동안 7억4천900만 달러(약 1조180억원)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48% 성장했다. 올 1분기에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 올랐으며 최근 12개월 매출은 8억2천100만 달러(약 1조1천200억원)로 집계됐다. 총이익률은 약 91%다.

    ... 더 보기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zdnet.co.kr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돈 쓸어 담는 직장인들의 공통점

    ... 더 보기

    행복은 모든 사람이 갈망하는 삶의 화두다. 행복해지기 위해 공부하고, 일하고, 운동하고, 절대자를 찾고, 복권을 긁는다. 하지만 행복에 도달한 사람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는다. 접근 방법이 틀렸기 때문이다.

    ... 더 보기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n.news.naver.com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


    최고의 차별화 전략, 궁극의 브랜딩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가장 자기다운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답할 것이다. 자기다움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는 아무리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가 나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다.

    ... 더 보기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The Unitas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조회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