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 친구들, 다섯번째 컬럼은 커다란 소비자 변화로 미국의 쇼핑 행동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코로나 바이러스 위기가 계속 됨에 따라 소비자들이 계속 가치를 평가할 것 입니다. 이러한 변화에 대해 요점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온라인으로의 비행 - 디지털 쇼핑 및 밀레니얼 세대와 고소득층이 온라인 쇼핑을 주도하고 있는 현상 2) 충성도에 대한 충격 - 소비자들은 전례없는 속도로 브랜드를 전환하고 있으며, 브랜드는 강력한 가용성을 보장하고 가치를 전달해야 한다고 조언합니다. 3) 코로나로 인한 위생 투명성 요구 - 미국 소비자는 건강 및 안전 문제에 대응하여 쇼핑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4) 기본 및 가치로 돌아가기 - 소비자 쇼핑 의도는 필수 요소에 초점을 맞추고 있고, 소비자는 특히 필수 카테고리에서 비용 대비 가치를 원합니다. 5) 가정 경제의 부상 - 미국인들은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방식을 바꾸고 있고, 집 밖에서 정기적으로 활동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6) 소비자 행동은 소비자 세그먼트에 따라 다른데, 소비자 변화의 추세에 대해 들여다 볼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The great consumer shift: Ten charts that show how US shopping behavior is changing

McKinsey & Company

The great consumer shift: Ten charts that show how US shopping behavior is changing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26일 오전 7:2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Dependabot을 통한 안전한 의존성 관리

    ... 더 보기

    내가 구현한 기술의 특징에 대해 개발자가 아닌 사람들에게 설명하라고 했을 때 나의 심정

    ... 더 보기

     • 

    조회 2,769



    이직의 조건

    

    ... 더 보기

    < 해결책 과잉 시대, 이제는 의미가 답이다 >

    1. 과거에는 해결해야 할 문제가 해결책의 양을 크게 웃돌았습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