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t] 저녁 메뉴부터 바꿨다, 코로나 이겨낸 ‘마이크로 투어’ 집에서 한두 시간내에 다녀올 수 있는 근교 여행 상품인 마이크로투어로 돌파구를 마련한 일본 호시노 리조트 대표 인터뷰.

[Mint] 저녁 메뉴부터 바꿨다, 코로나 이겨낸 '마이크로 투어'

조선일보

[Mint] 저녁 메뉴부터 바꿨다, 코로나 이겨낸 '마이크로 투어'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28일 오전 5:2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우리 유전자에 각인된 가장 오래된 공포 >

    1. 우리 몸은 신체적 위험처럼 '거절'에 반응한다. 과거에 거절이 곧 우리 인간 종을 신체적 위험에 처하도록 만들었기 때문이다.

    ... 더 보기

    93억 버는 직장인

    9

    ... 더 보기


    “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티피아이 인사이트,티피아이 인사이트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부산지역에서 상장을 준비 중인 기업으로는 삼진식품, 소셜빈, 나라스페이스테크놀로지, 뉴라이즌 등이 거론된다. 또 최근 통합법인으로 출범한 지역 대표 조선·에너지기자재 기업인 SB선보도 2027년 기업가치 1조원을 목표로 상장을 추진할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 더 보기

    코스피3000에 부산 기업 IPO도 훈풍부나? -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코스피3000에 부산 기업 IPO도 훈풍부나? - 헤럴드경제

    조회 244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조회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