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퍼와친구들 치면 영국 로컬맛집이 나온다?🍔 브랜드 로고와 텍스트만 있는 이미지 게시물이 좋아요 4만개를 부른 이유는? 락다운 상황이 지속되고 있는 영국 내 상황을 반영한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버거킹 영국 본사가 운영하는 인스타그램에서 지난 12월 15일 업로드한 피드로, 버거킹 UK는 이 콘텐츠에서 깜짝 선언을 하는데요. 당분간 이 계정에서는 버거킹의 버거 사진이 아닌 락다운으로 영업을 중단한 영세 개인 레스토랑들의 시그니처 메뉴를 무료로 게시해주기로 한 겁니다. #WhopperAndFriends 라는 훈훈한 해쉬태그도 만들었고요. 본문을 일부 발췌해 왔으니 함께 보시죠! 📌 https://www.instagram.com/p/CIyrjQVl7Xn/ We've decided to give to break from our burger pics and make our Instagram available to all these restaurants. Until they can reopen, they can advertise on our Instagram for free. Friends from the hospitality industry : if you want us to share your signature dish on Instagram, post it with #WhopperAndFriends 이번 콘텐츠로 영세 레스토랑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이들을 버거킹의 친구들로 사로잡겠네요. 해쉬태그를 클릭해보면 약 3000개 이상의 음식 사진들이 올라오고 있고 중간중간 밝은 얼굴의 셰프들도 눈에 띕니다. 모두가 평등할 수 없는 위기 상황에서, 글로벌 브랜드가 로컬 마켓과의 공존에 대해 커뮤니케이션한 좋은 사례로 남을 듯 하네요.

'와퍼 사먹지 말고 소상공인 음식점 가주세요' 코로나 속 버거킹 '훈훈' 캠페인 - 매일신문

매일신문

'와퍼 사먹지 말고 소상공인 음식점 가주세요' 코로나 속 버거킹 '훈훈' 캠페인 - 매일신문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28일 오후 1:5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직장인으로서 10년 정도 일하게 되면 피할 수 없는 순간이 바로 조직에서 리더의 역할을 받게 되는 인사발령이다. 팀원이었을 때는 내게 주어진 업무를 내가 가진 능력과 주변 동료들의 도움으로 해결하고, 그에 합당한 평가와 보상을 기다리며, 나쁘지 않는 리워드와 내 위치에 안도하며 또 새해를 맞이하고 하루하루를 버텨나가는 과정에 큰 어려움이 없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349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 

    저장 6 • 조회 7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