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보다 이디야커피는 품질 좋고 맛있는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전략으로 저가 커피 시장을 이끌었다. 가맹점과의 상생을 바탕으로 안정적으로 가맹점 수를 늘린 점도 주효했다. 이디야커피는 신규 매장수에 비해 폐점 점포 비율은 낮다. 최근 3년간 폐점률은 1%대로 다른 프랜차이즈에 비해 현저하게 낮다." 이달말 이디야가 3000호 매장을 돌파한다. 가성비 좋은 커피 전략, 가맹점과의 상생전략이 거둔 성과. 다만, 앞으로는 점포의 추가 확대가 쉽지 않을 예정. 이에 자제적으로 원두 생산 및 공급, 새로운 커피 스틱 브랜드 런칭, 해외진출 등으로 사업을 다각화 할 예정.

3000호점 넘기는 이디야커피...'스벅' 넘을 카드는?

Naver

3000호점 넘기는 이디야커피...'스벅' 넘을 카드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1월 4일 오전 2:1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