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인의 연령대별 선호 SNS는? > 링크의 제목이나 내용과는 다르게 타겟 연령대별 마케팅에 더 유용한게 아닐까 싶습니다. * 10대: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트위터 > 밴드 > 네이버 카페 * 20대: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트위터 > 다음 카페 > 네이버 카페 * 30대: 인스타그램 > 네이버 카페 > 페이스북 > 다음 카페 > 트위터 * 40대: 네이버 카페 > 인스타그램 > 밴드 > 페이스북 > 다음 카페 * 50대이상: 밴드 > 네이버 카페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카카오스토리

지난달 한국인 인스타그램 47억분 이용했다.."대부분 연령대에서 강세"

다음뉴스

지난달 한국인 인스타그램 47억분 이용했다.."대부분 연령대에서 강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29일 오후 2:2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직장인으로서 10년 정도 일하게 되면 피할 수 없는 순간이 바로 조직에서 리더의 역할을 받게 되는 인사발령이다. 팀원이었을 때는 내게 주어진 업무를 내가 가진 능력과 주변 동료들의 도움으로 해결하고, 그에 합당한 평가와 보상을 기다리며, 나쁘지 않는 리워드와 내 위치에 안도하며 또 새해를 맞이하고 하루하루를 버텨나가는 과정에 큰 어려움이 없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294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7 • 조회 1,461


    MZ는 퇴사 원해 X세대는 버틴다 누가 회사에 남나?

    M

    ... 더 보기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 

    저장 6 • 조회 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