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은 마케터, 특히 쥬니어 마케터의 영역이 | 커리어리

전환은 마케터, 특히 쥬니어 마케터의 영역이 아니라는 저자의 코멘트에 저도 동의하는 편입니다. 마케터는 acquisition에 집중하는 포지션이지요. 다만 전환율이 높은 혹은 높을 것 같은 고객군을 찾아 노출하려는 노력은 필요합니다. 뒷일은 모른다며 유입만 잔뜩 늘려놓으면 여럿이 곤란해집니다.

주니어 마케터를 위한 조언: "당신 책임이 아닙니다"

ㅍㅍㅅㅅ

2020년 12월 30일 오전 1:18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다른 나라에 비해 이커머스 업계의 흥망성쇠가 참 다이나믹하다는 느낌입니다. 덕분에 DTC외에도 여러 종합몰 중에 어디를 택해야할지, 버티컬 몰들은 어떻게 대응할지 생각도 많아지고 준비할 것도 많아지고있습니다

2021 이커머스 업계 합종연횡...새벽배송 기업 '상장 앞으로'

Zdnet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