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은 마케터, 특히 쥬니어 마케터의 영역이 아니라는 저자의 코멘트에 저도 동의하는 편입니다. 마케터는 acquisition에 집중하는 포지션이지요. 다만 전환율이 높은 혹은 높을 것 같은 고객군을 찾아 노출하려는 노력은 필요합니다. 뒷일은 모른다며 유입만 잔뜩 늘려놓으면 여럿이 곤란해집니다.

주니어 마케터를 위한 조언: "당신 책임이 아닙니다"

ㅍㅍㅅㅅ

주니어 마케터를 위한 조언: "당신 책임이 아닙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30일 오전 1:1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