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킨지의 오프라인 숍을 필두로 제일기획의 제삼기획과 겟트, 이노션의 오지랩 등.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한 기업들의 다양한 시도는 주목할만 하다. 무경계 시대의 기업전략은 또다른 비즈니스를 펼치는 문어발식이 아닌 고객가치에 역점을 둔 고객중심전략이 근간이 되어야 할것이다.

종합광고대행사, 이유있는 온라인 쇼핑몰 오픈

머스트 뉴스

종합광고대행사, 이유있는 온라인 쇼핑몰 오픈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30일 오전 3:3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요즘 사람들이 가장 많이 AI를 활용하는 분야 Top 10

    1

    ... 더 보기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Harvard Business Review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 

    저장 6 • 조회 961


    삶의 애환

    

    ... 더 보기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네이버 다녀요'라는 말에 아무도 무슨 일을 하는지는 묻지 않았다 >

    1

    ... 더 보기

    기회

    

    ... 더 보기

    Z세대가 사무직 취업 대신 선택한 일자리

    Z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