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비즈니스 이메일을 쓰자> 란 주제로 글을 써 보았습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비즈니스 이메일을 쓰는것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고 해서 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메일을 받는 사람이 누구인가? 2. 메일의 주제는 무엇인가? 3. 이메일 스타일 1) 어조 (Tone) 2) 스타일 형식 (Format) 4. 베스트 프랙티스 총정리

효과적인 비즈니스 이메일을 쓰자.

Brunch Story

효과적인 비즈니스 이메일을 쓰자.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30일 오후 2:3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일 잘하는 사람은 AI를 어떻게 쓸까?

    

    ... 더 보기

    샘 알트만: "지금 당신이 o3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세요?"


    ... 더 보기

    샘 알트만: "지금 당신이 o3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세요?" : 오호츠크 리포트

    55check.com

    샘 알트만: "지금 당신이 o3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세요?" : 오호츠크 리포트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