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느냐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브랜드냐 공장이냐가 차이 난다." 노희영 님이 브랜드를 만들고 성공시켜 나가는 이야기입니다. 최근에 본 유튜브 중 가장 재미있는 영상 중 하나가 아닌가 합니다.

사고 싶게 만드는 방법 (노희영 1부)

www.youtube.com

사고 싶게 만드는 방법 (노희영 1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5일 오전 2:1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 더 보기

    Instagram

    www.instagram.com

    Instagram

     • 

    저장 1 • 조회 237



    < 저는 책을 끝까지 읽지 않습니다 >

    1

    ... 더 보기


    연간 LLM 호출 비용 25% 절감, 인턴이 도전한 시맨틱 캐싱 도입기

    ... 더 보기

    연간 LLM 호출 비용 25% 절감, 인턴이 도전한 시맨틱 캐싱 도입 기록

    골든래빗

    연간 LLM 호출 비용 25% 절감, 인턴이 도전한 시맨틱 캐싱 도입 기록

    조회 45


    “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티피아이 인사이트,티피아이 인사이트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