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선택만이 기업의 미래를 담보하기에 철저히 '고객중심'의 초심으로 돌아가야 합니다…그동안 잘 해왔던 것이라도 더는 고객이 원하지 않는다면 견지했던 방향과 방식을 과감히 바꾸는 노력을 해야 합니다." 서경배 회장 "위기가 왔을 때에는 변화의 속도가 빨라야 한다. 지금과 같이 급변하는 환경에서 어제의 정답, 어제의 관점이 오늘까지 유효할 것이라는 안이한 생각은 몰락의 시작점이 된다" 차석용 부회장 "고객 중심으로 변해야 산다"(서경배 회장) vs "변화의 속도는 빨라야 한다"(차석용 부회장). 국내 화장품업계의 '맞수'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을 이끄는 두 수장 모두 신년사에서 변화에 맞설 것을 주문. 지난 몇년 간은 변화에 신속하게 대처해온 LG생활건강이 아모레퍼시픽을 멀찌감치 앞서있는 상태.

서경배 '변화' vs 차석용 '속도'...뷰티 맞수의 2021 각오

n.news.naver.com

서경배 '변화' vs 차석용 '속도'...뷰티 맞수의 2021 각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5일 오전 2:5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 더 보기

    요즘 사람들이 가장 많이 AI를 활용하는 분야 Top 10

    1

    ... 더 보기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Harvard Business Review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 

    저장 6 • 조회 8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