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의 핵심은 플랫폼 내에서 고객 행동을 수집하는 것도 있지만 플랫폼 외부의 고객 행동을 교차해서 알 수 있는 멤버십 자체의 확장성이라고 생각합니다. 네이버나 카카오가 간편 결제를 여기저기 갖다 붙이는 이유죠. 쿠팡과 네이버 멤버십의 진정한 승부는 고객 정보 수집과 한 단계 높은 사용 경험의 속도에 있는 것 같군요.

네이버 멤버십 벌써 250만명..."쿠팡, 나와"

Naver

네이버 멤버십 벌써 250만명..."쿠팡, 나와"

2021년 1월 5일 오후 12:51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