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λ„€μ΄λ²„ GFAλ₯Ό μ§‘ν–‰ν•΄λ³΄κ³ μž ν•œλ‹€λ©΄?πŸ’¬ | 컀리어리

πŸ’¬λ„€μ΄λ²„ GFAλ₯Ό μ§‘ν–‰ν•΄λ³΄κ³ μž ν•œλ‹€λ©΄?πŸ’¬ #넀이버 GFAλŠ” μ„±κ³Όν˜• λ””μŠ€ν”Œλ ˆμ΄ κ΄‘κ³  μƒν’ˆμ΄λ‹€. μ•„λ§ˆλ„ λ§Žμ€ λΈŒλžœλ“œλ“€μ΄ 디지털 μΊ νŽ˜μΈμ„ ν•  λ•Œ 빼놓지 μ•Šκ³  집행할 맀체가 λ°”λ‘œ 넀이버일텐데, 집행 ν•˜κΈ° μ „ 확인해보면 쒋을 λ§Œν•œ 글을 κ³΅μœ ν•œλ‹€. GFAλ₯Ό 집행할 λ•Œ ν•„μš”ν•œ 핡심 운영 μ „λž΅ 10가지λ₯Ό 맀우 잘 μ •λ¦¬ν•΄λ†“μ•˜λŠ”λ°, μ‹€μ œ μΊ νŽ˜μΈμ„ μ§‘ν–‰ν•˜κΈ° μ „ ν•˜κΈ°μ™€ 같이 (글에 μžˆλŠ”) 6가지 체크 리슀트λ₯Ό λ¨Όμ € μ‚΄νŽ΄λ³΄λ©΄ λ”μš± 더 도움이 될 것이닀. #넀이버 GFA μ „λž΅ 6가지 체크리슀트 1. 우리 μ œν’ˆ 쀑 GFA μƒνƒœκ³„μ™€ 핏이 λ§žλŠ” 것은 무엇인가? 2. 핏이 λ§žλŠ” μ œν’ˆμ΄ μžˆλ‹€λ©΄ 직접 μ „ν™˜μ„ λ°œμƒμ‹œν‚€κΈ° μœ„ν•΄ μ œν’ˆ USP 쀑 μ–΄λ–€ 포인트λ₯Ό ν•œμ •λœ 단일 λ°°λ„ˆμ— 녹일 것인가? 3. 단일 λ°°λ„ˆμ— 녹일 μ œν’ˆ USPκ°€ μ •ν•΄μ Έμžˆλ‹€λ©΄ 여기에 λͺ¨μΈ 이듀이 더 ν‘μž…λ  수 μžˆλŠ” 좔가적인 μ†ŒλΉ„μž ν‚€μ›Œλ“œλŠ” 무엇인가? 4. μ‚¬λžŒλ“€μ΄ μ†μ‰½κ²Œ 넀이버에 검색할 수 μžˆλŠ” 거리λ₯Ό λ°°λ„ˆμ— λ°˜μ˜ν•˜μ˜€λŠ”κ°€? 5. DA κ΄‘κ³ μ˜ ν•œκ³„λ₯Ό μΈμ§€ν•˜κ³  ν•΄λ‹Ή 포맷 μ•ˆμ—μ„œ μΆ©λΆ„ν•œ ν¬λ¦¬μ—μ΄ν‹°λΈŒ μ‘μš©μ„ ν•˜κ³  μžˆλŠ”κ°€? 6. GFA둜 μœ μž…λœ μ‚¬λžŒλ“€μ„ μΆ”κ°€ 섀득할 수 μžˆλŠ” ν™•μž₯ λ§€μ²΄λŠ” 잘 섀계가 λ˜μ–΄μžˆλŠ”κ°€?

넀이버 GFA : 핡심 운영 μ „λž΅ 10가지

brunch

2021λ…„ 1μ›” 7일 μ˜€μ „ 1:31

λŒ“κΈ€ 0

ν•¨κ»˜ 보면 더 쒋은

πŸ’¬μ•Œμ•„λ‘λ©΄ 쒋은 μΈν”Œλ£¨μ–Έμ„œ λ§ˆμΌ€νŒ…μ˜ 10가지 ν†΅κ³„πŸ’¬ #μΈν”Œλ£¨μ–Έμ„œ λ§ˆμΌ€νŒ…μ„ μ‹€ν–‰ν•˜λŠ”λ° μžˆμ–΄ μ•Œμ•„λ‘λ©΄ 쒋은 10가지 톡계λ₯Ό SocialPubliμ—μ„œ λ°œν‘œν–ˆλ‹€. κ΅­λ‚΄ ν†΅κ³„λŠ” μ•„λ‹ˆκΈ°λ–„λ¬Έμ— 일뢀 λ””ν…ŒμΌμ—μ„œ 차이가 μžˆμ„ 수 μžˆμ§€λ§Œ 전체적 νŠΈλ Œλ“œλ₯Ό νŒŒμ•…μ—λŠ” μœ μš©ν•  λ“― ν•˜λ‹€. 1. λΈŒλžœλ“œμ˜ 89.2%λŠ” μΈν”Œλ£¨μ–Έμ„œ λ§ˆμΌ€νŒ…μ΄ νš¨κ³Όμ μ΄κ±°λ‚˜ 맀우 효과적이라고 μƒκ°ν•œλ‹€. 2. μ‘λ‹΅μžμ˜ 42%λŠ” μΈν”Œλ£¨μ–Έμ„œ λ§ˆμΌ€νŒ…μ΄ 유료 λ―Έλ””μ–΄ κ΄‘κ³ (27.8%), SEO(13%)와 같은 λ‹€λ₯Έ μ „λž΅λ³΄λ‹€ 더 λ‚˜μ€ ROI(투자 수읡)λ₯Ό λ³΄κ³ ν•œλ‹€κ³  λ‹΅ν–ˆλ‹€. 3. λ‚˜λ…Έ 및 마이크둜 μΈν”Œλ£¨μ–Έμ„œλ₯Ό μ„ ν˜Έν•œλ‹€. κ΄‘κ³ μ£Ό 쀑 89%λŠ” μΊ νŽ˜μΈμ„ μœ„ν•΄ νŒ”λ‘œμ›Œ μˆ˜κ°€ 10만 λͺ… 미만인 μΈν”Œλ£¨μ–Έμ„œλ₯Ό μΊ νŽ˜μΈμ— μ‚¬μš©ν•˜λŠ” 것을 μ„ ν˜Έν•œλ‹€. 4. μ‘λ‹΅μžμ˜ 35%λŠ” 더 높은 μ ‘κ·Όμ„±κ³Ό 더 λ‚˜μ€ μ°Έμ—¬μœ¨μ„ 가지고 있기 λ•Œλ¬Έμ— 10,000λͺ… 미만의 νŒ”λ‘œμ›Œλ₯Ό 가진 μΈν”Œλ£¨μ–Έμ„œλ₯Ό μ„ νƒν–ˆλ‹€. 5. μΈμŠ€νƒ€κ·Έλž¨μ΄ μ§€μ†μ μœΌλ‘œ 인기λ₯Ό μ–»κ³  μžˆλ‹€. 95.8%κ°€ μΈμŠ€νƒ€κ·Έλž¨μ„ μ„ ν˜Έν•˜κ³  있으며, 페이슀뢁(49.7%), 유튜브(37.1%), 틱톑(32.9%) 등이 λ’€λ₯Ό μ΄μ—ˆλ‹€. 6. ν”Œλž«νΌ λ‚΄μ—μ„œ μŠ€μ™€μ΄ν”„ μ—…κ³Ό λΉ„λ””μ˜€κ°€ ν¬ν•¨λœ μŠ€ν† λ¦¬λŠ” μ—μ΄μ „μ‹œμ™€ κ΄‘κ³ μ£Όκ°€ κ°€μž₯ 많이 μš”κ΅¬ν•˜λŠ” ν˜•μ‹μ΄λ‹€. 7. μ½”λ‘œλ‚˜19 μœ„κΈ°λ‘œ νŠΉμ§•μ§€μ–΄μ§€λŠ” ν˜„μž¬ 상황에 λŒ€ν•΄, μ‹œμž₯에 μƒλ‹Ήνžˆ 긍정적인 κ²°κ³Όκ°€ λ‚˜μ™”λ‹€. μΈν”Œλ£¨μ–Έμ„œ 캠페인 결과의 90%κ°€ 이전과 κ°™κ±°λ‚˜ 훨씬 더 μ’‹μ•˜λ‹€. 8. 89%의 λΈŒλžœλ“œλ“€μ€ λŒ€μœ ν–‰ κΈ°κ°„ λ™μ•ˆ μΈν”Œλ£¨μ–Έμ„œκ°€ μ†Œμ…œ λ―Έλ””μ–΄ λ„€νŠΈμ›Œν¬μ—μ„œ 훨씬 더 λ§Žμ€ μ—°κ²°λœ μ²­μ€‘μ—κ²Œ 도달할 수 μžˆλ‹€κ³  λ§ν•œλ‹€. 9. 관리 μΈ‘λ©΄μ—μ„œλŠ” μ•„μ›ƒμ†Œμ‹± μΆ”μ„Έκ°€ λšœλ ·ν•˜λ‹€. κ΄‘κ³ μ£Ό 54.3%κ°€ ν”Œλž«νΌκ³Ό λŒ€ν–‰μ—…μ²΄λ₯Ό ν†΅ν•œ 캠페인 관리λ₯Ό μ„ ν˜Έν•˜κ³  μžˆλ‹€. 10. λΈŒλžœλ“œ μ•ˆμ „ 및 ROI 츑정은 μΈν”Œλ£¨μ–Έμ„œ λ§ˆμΌ€νŒ…μ˜ κ°€μž₯ 큰 κ³Όμ œλ‹€.

2021년에 μ•Œμ•„μ•Ό ν•  μΈν”Œλ£¨μ–Έμ„œ λ§ˆμΌ€νŒ… 톡계

λ§€λ“œνƒ€μž„μŠ€(MADTimes)

μΆ”μ²œ ν”„λ‘œν•„

ν˜„μ§μžμ—κ²Œ 업계 μ£Όμš” μ†Œμ‹μ„ λ°›μ•„λ³΄μ„Έμš”.

β€Œ
β€Œβ€Œ
β€Œ
β€Œ
β€Œβ€Œ
β€Œ
β€Œ
β€Œβ€Œ
β€Œ
β€Œ
β€Œβ€Œ
β€Œ
β€Œ
β€Œβ€Œ
β€Œ

ν˜„μ§μžλ“€μ˜ 'μ§„μ§œ μΈμ‚¬μ΄νŠΈ'κ°€ λ‹΄κΈ΄ 업계 μ£Όμš” μ†Œμ‹μ„ λ°›μ•„λ³΄μ„Έμš”.

컀리어리 | μΌμž˜λŸ¬λ“€μ˜ 컀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