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스튜디오 드라마가 티빙으로도 공급될 예 | 커리어리

JTBC스튜디오 드라마가 티빙으로도 공급될 예정. 3년 동안 4천 억을 투자해서 오리지널 콘텐츠 확보 예정. 제작사 입장에선 좋은 판매처이고, 플랫폼 입장에선 트래픽을 어떻게 돈으로 만들지가 핵심. 유료 구독? 광고 기반 OTT?앵커 콘텐츠는 넷플릭스에 다 올라갈 텐데, 결국 넷플릭스 말고 왜 이걸 봐야 하는지 설득해야 함.

티빙, JTBC와 정식 '한몸' 됐다...3년내 유료가입자 500만 목표

Naver

2021년 1월 7일 오전 10:49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어처구니 없는 A세대라는 키워드를 어필하는 걸 보면, 오히려 그만큼 언론사들이 처절하게 영업한다는 것도 느껴진다. 밀라논나는 참고로 조선일보 자회사가 매니지먼트하는 셀럽. MZ세대 블라하다가 몇주만에 A세대 블라하는 거 보면 신기해.

1명이 4명 데리고 와요... 기업들 "A세대 고객 잡아라"

Naver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