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오픈 프로필
커리어리 트렌드
개발자 Q&A
부트캠프 후기 Beta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브랜드보이
브랜드 컨설팅 회사 <브랜드보이> 대표
“20~30대 소비자가 곰표가 있는지도 모른다면 먼 훗날 제과·제빵기업도 곰표를 외면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했다” 작년 9월부터 꾸준히 이색 콜라보 제품을 출시해온 '곰표'. 67년 역사의 잊혀져가는 브랜드가 2030세대에게 신선함을 주는데까지는 성공했다. '마이 브랜드'가 되는건 또 다른 문제이겠지만.
곰표패딩·곰표쿠션...곰표, 밀가루 브랜드였어?
Naver
2019년 11월 8일 오전 4:23
좋아요 4
저장 4 • 조회 16
좋아요
리포스트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