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프로덕트매니저의 역할 범위와 프로덕트주도성장> 펜도의 Ceo. 테드올슨이 제품주도성장에 대한 책을 내고, 제품주도 성장의 의미와 프로덕트매니저로서의 미래를 이야기했다. 프로덕트가 고객 인입과 리텐션을 책이시는 형태가 되면서 product ops는 굉장히 중요해졌고 프로덕트매니저의 역할도 더 확대된다고 이야기한다. 하지만 비즈니스가 고객경험을 해치지 않으면서 기술적인 가능성도 파악할 수 있어야한다고 말한다. 결국 프로덕트매니저가 비즈니스를 중요시한다고 해도 기술과 고객경험의 밸런스가 굉장히 중요하다는 것이다. 치우치지 말고 골고루 배워야한다.

Product Love Podcast: Todd Olson, CEO of Pendo | ProductCraft by Pendo

ProductCraft by Pendo

Product Love Podcast: Todd Olson, CEO of Pendo | ProductCraft by Pend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10일 오전 8:4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서비스를 중독성 있게 만드는 결정적 원리 >

    1. 진통제이면서 비타민이어야 한다.

    ... 더 보기

    ATM이 삼킨 카드

    

    ... 더 보기

    조회 318


    📰 OpenAI가 ChatGPT의 커넥터 기능을 업데이트하면서 MCP 지원을 추가했네요.

    ... 더 보기


    ⟪UX 디자이너가 사라지고 있다⟫

    ... 더 보기

    LinkedIn

    lnkd.in

    Linked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