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은 넷플릭스 요약 1. 국민 절반 유료 O | 커리어리

결국은 넷플릭스 요약 1. 국민 절반 유료 OTT 사용 2. 그중 절반이 넷플릭스 -> 1/4 3. 왜? : 1) 초 슈퍼 네임드 콘텐츠 2) 압도적인 자본력으로 대세감 마케팅 3) 국산 OTT 플랫폼은 기대감이 없어짐 (웨이브 오리지널 실패) 시사점 : 1) 사용자는 좋은 콘텐츠에 기꺼이 지불할 용의가 있다 (한 달 1만 원 내외 정도) 2) 짜바리 예능 하나보다 빅뱅 콘텐츠 하나가 더 중요하다.

국민 절반 유료OTT 봤고, 그 중 절반 넷플릭스 봤다

Naver

2021년 1월 11일 오후 2:42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스포츠를 가져온다는 것은, 기존 스포츠 광고주를 뺏어온다는 뜻이기도 함. 결국 리니어채널의 파이를 갉아먹는 과정. 회원을 모으는 것도 있지만, 넓게 보면 광고 티어 요금제 서비스인 FAST의 대두와도 연결되어 있음.

'손' 중계하자 4위가 3위로... 스포츠로 달려가는 OTT

Naver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