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숙취해소제 시장에 진출하는 것은 사업구조 다각화의 일환이다. 농심의 작년 3분기 매출(연결 기준, 6515억원) 중 70% 이상이 라면·스낵 사업에서 나왔다. 농심 관계자는 "올해부터 숙취해소제 판매에 본격 나설 것"이라며 "라면에 쏠린 사업구조를 다각화 할 필요가 있다는 내부 판단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농심이 중소기업 ‘간만세’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숙취해소제 시장에 진출한다. 작년에 농심은 역대 최대 매출과 영업이익을 올렸지만 그중 70% 이상이 라면·스낵 사업에서 나와 사업다각화를 하기 위함. 코로나 이후 숙취해소제 시장은 성장세가 주춤한 상황이나 주류 판매량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앞으로도 성장세가 지속될 것이란 분석.

[단독] 농심, 숙취해소제 시장 진출...'간만세' 판다

n.news.naver.com

[단독] 농심, 숙취해소제 시장 진출...'간만세' 판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13일 오전 12:3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1,237


    왜 좋은 콘텐츠를 수시로 업데이트 받아야 하는가?

    1

    ... 더 보기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somewon on Notion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선형 회귀(Linear Regression)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 개념들

    -

    ... 더 보기

    < '네이버 다녀요'라는 말에 아무도 무슨 일을 하는지는 묻지 않았다 >

    1

    ... 더 보기

    '망한 디자인'이었나 싶었는데..알고 보니 고도의 마케팅!

    ... 더 보기

    《어떤 것은 다르게 살게 한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