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매장 공간에 대한 인식을 바꿀 계획입니다. 판매 공간에서 경험하는 공간으로 전환한다는 것입니다." 롯데백화점이 공간과 조직문화를 혁신한다. 백화점을 '판매 공간'이 아닌 '경험하는 공간'으로 전환한다. 경영진이 밀레니얼 세대 직원에게 배우는 밀레니얼 트렌드 테이블(MTT)을 시행한다. 구찌가 시행해서 효과를 보았다는 ‘역(逆) 멘토링’이다.

롯데백화점 40년...이젠 `체험`을 팝니다

n.news.naver.com

롯데백화점 40년...이젠 `체험`을 팝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1월 12일 오전 3:4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AI 시대 절대 대체될 수 없는 한 가지

    A

    ... 더 보기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

    Brunch Story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

    역전의 명수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1,030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