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오픈율 40%, 온라인 팬미팅에 굿즈까지? [인터뷰] '미라클레터' 선보이고 있는 신현규·이상덕 매일경제 기자 2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는 인기 실리콘밸리발 뉴스레터를 만들고 있는 사람들. 항상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뉴스레터 오픈율 40%, 온라인 팬미팅에 굿즈까지? - 한국기자협회

Journalist

뉴스레터 오픈율 40%, 온라인 팬미팅에 굿즈까지? - 한국기자협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18일 오후 2:4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월급 루팡의 최후, SNS때문에 해고당했다!

    ... 더 보기

    AI시대 필요한 요구문서와 협업방법

    ... 더 보기

    Confluence Mobile - WEBNORI

    wiki.webnori.com

    Confluence Mobile - WEBNORI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

    < 이직을 고민하는 당신이 던져야 할 단 3가지 질문 >

    1. 커리어를 선택하는 기준은 다양하다. 일단 내가 가진 가치관이 가장 큰 영향을 준다. 남들의 시선과 판단도 무시할 수 없다. 이직 트렌드와 경향도 살펴봐야 한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5 • 조회 891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조회 290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7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