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테오에서 발간한 2021년 광고에 대한 전망입니다. 6가지 내용 중 제가 요즘 가장 고민하고 있는 부분은 5. 새로운 아이덴티티 솔루션을 향한 업계 협력이 전폭적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이 부분이었습니다. "현재 광고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이니셔티브 중 하나는 미래에 대비해 서드파티 쿠키에 의존하지 않는 온라인 아이덴티티 솔루션을 개발 및 도입하는 것입니다. 특이한 점은 이러한 노력이 광고주, 제휴매체사, 광고 기술 파트너, 소비자 등 전체 업계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모든 이해관계자가 관여하고 있는 것입니다." iOS14 대응으로 저희 팀도 MMP, 각 매체 팀들과 미팅을 하고 있는데요. iOS14를 시작으로 앞으로 마케터들이 이런 부분과 관련해서 캠페인 운영에 대한 고민이 지속적으로 필요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2021년 광고에 대한 6가지 전망

Openads

2021년 광고에 대한 6가지 전망

2021년 1월 20일 오전 10:26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