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오픈 프로필
커리어리 트렌드
개발자 Q&A
부트캠프 후기 Beta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K
SNS로 고객과 소통하기 이전 직장에서 sns 개인계정을 만들어서 디자인한 제품 이미지를 올려놓곤 했어요. sns로 소비자와 조금 더 긴밀한 소통을 해보고 싶었는데, 기업 입장에서는 이런 부분이 리스크매니지먼트 측면에서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아서 좀더 딥하게 사용하진 못했지요. 하지만 Z세대를 이해하려면 이 시도는 분명 필요할 것 같아요.
Z세대를 온라인 단골로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비결
Careet
2021년 1월 20일 오후 3:57
좋아요 1
저장 1 • 조회 186
좋아요
리포스트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개발자를 위한 코딩테스트 필독 아티클 모음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