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브랜딩 101이라는 제목으로 브랜딩의 기본 이론과 브랜드 내재화에 대해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이번 워크샵은 '트렌드를 통한 밀레니얼의 이해'를 진행해주셨던 매드해터의 최수정 대표님께서 또다시 담당해주셨습니다.

스타트업 브랜딩 101

Brunch Story

스타트업 브랜딩 101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21일 오전 11:2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혹시, 리더인 당신 혼자서만 일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

    1. 나는 관리자의 결과물이 그가 관리하는 조직의 결과물이라고 생각한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 더 보기

    요즘처럼 기업의 윤리경영이 화두가 된 적이 없는 것 같다. 과거에는 일종의 면죄부가 있었다. “능력이 있으면 되지, 도덕성까지 요구할 수 있나?”는 의식이 은연중에 자리 잡고 있었다.

    ... 더 보기

    [CEO 심리학] 도덕성과 능력은 별개?…한몸처럼 움직여야 이득 - 매일경제

    매일경제

    [CEO 심리학] 도덕성과 능력은 별개?…한몸처럼 움직여야 이득 - 매일경제

    조회 227


    👉테헤란로 소진언니 인터뷰, 공공기관 MZ의 커리어 고민!

    ... 더 보기

    동고동락 팀워크

    

    ... 더 보기


    오픈소스로 완성하는 AI Full Stack

    AI와 관련된 수 많은 오픈소스들이 쏟아지면서 오픈소스 생태계는 그야말로 AI 오픈소스 르네상스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LangChain의 성공을 시작으로 많은 오픈소스들이 나오면서 AI 업계 시스템을 빠르게 메꾸고 있기도 합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31 • 조회 8,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