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온라인쇼핑몰 규제, 20대가 왜 가장 반대할까 온라인 쇼핑 플랫폼 규제에 대한 의견에서 20대는 81%가 반대, 50대는 45%가 반대 등 젊을수록 반대 비율이 높음. 젊은 층이 소비트렌드 변화를 주도하기 때문이라고 생각.

대형마트·온라인쇼핑몰 규제, 20대가 왜 가장 반대할까

Naver

대형마트·온라인쇼핑몰 규제, 20대가 왜 가장 반대할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25일 오전 12:5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간만에 공개 발표를.. 이번 주 토요일,

    ... 더 보기

    Build with AI 2025 Seoul - 이벤터스

    event-us.kr

    Build with AI 2025 Seoul - 이벤터스

    조회 1,253


    이직의 조건

    

    ... 더 보기

    오늘은 투자 완료일이자 아미고 런칭 100일. 별 생각 없었는데, VC 파트너님이 축하한다며 파티 안하냐고 전화주셨길래 편의점에서 맥주 한 캔과 꼬깔콘으로 조촐하게 파티 했습니다.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겠죠. 잘 부탁드립니다.

    ... 더 보기

    조회 1,969


    < '모든 것을 받아들이기'의 진짜 의미 >

    1.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으면 현재를 살게 된다.

    ... 더 보기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5 • 조회 1,008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