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d : 카카오택시 모빌리티의 독점을 꿈꾸다 여러분은 🚖 택시를 호출 할 때 어떤 앱을 사용하시나요?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특별한 이유 없이 카카오택시 어플을 사용하는 듯 합니다. 택시 호출 앱 시장 점유율을 통해 알 수 있듯이, 전체 호출 앱 시장에서는 카카오택시의 점유율은 독보적 이며, 21년 IPO 라는 더 큰 목표를 가지고 전국적으로 가맹 사업 (카카오T블루)을 확대 하고 있습니다. 이번 칼라일 그룹의 3억달러 (약3300억원) 투자는 카카오택시의 시장 독점 상황을 더 굳건히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또한, 택시 뿐만아니라 이미 대리, 주차, 바이크, 셔틀, 내비 등에서 서비스를 확대할 수 있으며 자율 주행을 통해 모빌리티 시장의 독보적인 존재를 꿈꿀 수 있을 듯 합니다. 카카오 모빌리티의 투자 가속화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모빌리티 시장에서 어떠한 변화를 가져올 수 있을지 주목해 볼만 합니다.

칼라일, 카카오모빌리티에 3억달러 투자한다

더벨뉴스

칼라일, 카카오모빌리티에 3억달러 투자한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28일 오전 4:4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그림자로 마케팅하는 맥주 브랜드 Brahma의 기발한 옥외광고 활용법

    ... 더 보기

    🔦'네이버다움', 이렇게 찾았다고 합니다

    ... 더 보기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fficial.naver.com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그 다음 과제는요?

    '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메이드 인 이태리', 잃어버린 신뢰를 되찾으려면

    ... 더 보기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온큐레이션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조회 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