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rkPost raises $180 million for data-driven email delivery management
VentureBeat
[기업향 E-mail management solution 업체 SparkPost $180M 유치] - 사내 communication의 경우, 다양한 Messenger 및 co-working tool (Slack, MS Team)이 E-mail의 상당 부분을 흡수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부 E-mail이 communication의 major를 차지함) - 외부 communication의 경우는 여전히 E-mail이 주요 channel - SparkPost의 현 주요 고객은 Zillow, Adobe, Pinterest, Twitter, the New York Times, Booking.com, Rakuten, Zynga 이며 금번 round로 customer base를 넓히고자 함 (Growth money) - 특히 E-mail이 제대로 delivery가 안되던지, delay되는 등의 문제가 고객 retention 및 revenue에 직접적인 영향이 있는 업체들에게 E-mail management는 매우 주요한 task임 - 금번 SparkPost사의 round와 함께 Exclaimer, SendInBlue, SendGrid, MailGun등에 대한 투자와 인수를 보면 기업내 E-mail 관련 management의 needs가 지속되고 있음을 알 수 있음
2021년 1월 28일 오후 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