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흥행 비결 - 참고 포인 | 커리어리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흥행 비결 - 참고 포인트 : 1. 행사 2달 전인 10월부터 미리 광고 캠페인을 통해, 무신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행사 기간의 트래픽 성장 한계를 더 끌어올렸다. 2. 단지 트래픽 고점에만 신경 쓴 게 아니라 행사 기간 고르게 트래픽을 확보해, 기간 전체의 거래액을 성장시켰다.

무신사, 이런 성장은 처음이야

ㅍㅍㅅㅅ

2021년 1월 30일 오전 3:13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