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제품을 더 싸게 마케팅 인식시키는 법 대조효과라는 마케팅 스킬을 하나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대조 효과란 같은 내용이라도 비교되는 대상에 따라 다르게 인식되는 효과를 말하는데,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제품의 원래 가격에 기대치를 더하라 (더 비싸게 정가를 책정하기) 2. 의도적으로 비싼 경쟁 제품 보여주기 (캡슐 커피를 카페 커피와 비교하기) 1번은 이제 많은 소비자가 알아 효과가 거의 없는것 같지만, 2번은 아직 유효한 스킬 같다 생각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읽어 보세요 : )

[DBR] 비싼 제품을 먼저 보여줘라!

동아비즈니스리뷰

[DBR] 비싼 제품을 먼저 보여줘라!

2021년 1월 31일 오후 1:05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