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인스타그램의 화면 구성이 바꼈습니다.
릴스라는 새로운 서비스가 국내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유럽에서 효과를 이미 효과를 봤다고 하는데요,
틱톡과 같이 숏폼 비디오 시장을 열심히 공략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숏폼 비디오는 비교적 유행을 만드는데 유리하다고 합니다.
저는 IGTV도 잘 이용을 안했었는데, 릴스까지 추가가 되니깐 다소 번잡하다는 느낌이 들지만,
어쩔 수 없는 흐름이라고는 생각합니다.
이제 상단에
업로드 탭
알림 탭
메시지 탭이 모여있고요,
하단에
홈,
탐색,
릴즈,
쇼핑,
프로필 탭이 모여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