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잘러' 승리호 마케팅 며칠 전 카카오T에서 택시를 부르려고 앱을 켰는데 진입 화면과 배차 이동 경로에 '승리호' 이미지가 떠서 깜짝놀랐는데요. 강남역에 떨어진 우주선 바이럴 부터 타깃 유저들의 인지를 높일 수 있는 택시앱 광고까지, 마케팅 일 잘하네~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구요.(물론 넷플릭스의 자금력이 있어 가능한거긴 하지만요..) -영화 마케팅은 포스터, 에고편, 옥외 광고 등을 통해 관객들에게 영화 인지도를 쌓아간 뒤 차츰 그래서 이 영화가 어떤 영화인데? 무슨 내용인데? 왜 봐야하는데? 라는 질문에 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나 광고 프로모션을 펼칩니다. -승리호는 ‘우주 영화’ 에 낮선 관객들에게 영화의 멋진 비주얼과 매력적인 캐릭터를 동시에 보여주며 낯선 감정을 궁금증으로 바꾸는데 멋지게 성공합니다. - 영화 마케팅 시 고려해야 할 4가지 질문 1. 영화의 콘셉트를어떤 식으로 보여줄 것인가 2. 영화의 인지/선호도를 어떤 식으로 높일 것인가 3. 관객들의 반응은 어떻게 끌어올릴 것인가 4. 시대적 흐름을 어떤 식으로 반영할 것인가 - 승리호 X 카카오택시 https://blog.naver.com/ghfkddl537/222228337821

영화가 '우주'라면 마케팅도 '우주'처럼!

Brunch Story

영화가 '우주'라면 마케팅도 '우주'처럼!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2월 6일 오전 3:4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면서 건강하게 살아가고 싶다면, 우선 살아있는 한 우리가 해야 할 일들은 영원히 없어지지 않을 것이므로, 해야 할 일을 100% 해내면서 할 일 목록을 완전히 없애는 데 많은 노력을 들이기보다는 70% 정도만 해내도 만족할 필요가 있다.

    ... 더 보기

    [박진영의 사회심리학]스스로 만들어 내는 스트레스

    m.dongascience.com

    [박진영의 사회심리학]스스로 만들어 내는 스트레스

    테헤란로 소진언니 커리어 코칭 l 직장생활 13년차, 30대 환승이직!

    ... 더 보기

    [일터의 근육] 컬리 일잘러들의 공통점

    '

    ... 더 보기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Brunch Story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 감각의 나 vs 상상의 나, 누구를 믿어야 할까? >

    1. 자신을 두 존재로 생각하십시오.

    ... 더 보기

    ‘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 

    저장 2 • 조회 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