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도 구성원도 서로 에너지를 너무 많이 쓰는 대상이 안되는게 좋다는 내용입니다. - CEO: "어떤 구성원이 저와 잘 맞고 오래같이 갈 수 있는 사람일까요? - 글쓴이: "당신이 개인 에너지를 많이 쓰지 않는 사람이겠죠" - 잘 맞는 인재는 리더의 에너지를 별로 쓰게 하지 않고, 프로엑티브하게 움직인다고 합니다. 반대로, 잘 맞지 않는 구성원은 리더의 에너지를 많이 쓰게 한다고 하네요. === 5.당신이 리더라면? 자신의 에너지를 누구에게 과도하게 많이 쓰고 있는지 생각해보시라. 의외로 소수의 사람이 대부분의 심리공간을 점유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그 에너지를 줄일 방법을 찾아라. 그러면 더 많은 일을 할수 있다. 6. 당신이 구성원이라면? 리더의 에너지를 많이 쓰지 않게 하는것이 좋다. 이말은 리더가 당신에 대해 무관심하라는 것이 아니라 믿을만한 모습을 보여주라는 것이다. 7. 그것보다 더 좋은것은? 리더의 에너지를 안 뺏는 정도를 넘어 역으로 리더에게 에너지를 주는 사람이 있다. 그를 보면 힘이 난다. 그러면 당신은 정말 사랑받을 것이다. 8. 역으로도 동일하다. 리더가 직원들의 에너지를 빼앗는 사람으로 위치 하는것은 좋지않다. 리더도 직원들의 에너지를 덜 쓰게하거나 오히려 에너지를 주는 사람이 된다면 구성원들의 존경을 받을것이다.

Log into Facebook

www.facebook.com

Log into Facebook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2월 6일 오전 8:5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매각 대상은 CJ프레시웨이가 보유한 마켓보로 지분 27%다. 매각가액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CJ프레시웨이가 평가한 마켓보로의 장부가액은 지난해 말 기준 454억원이다.

    ... 더 보기

    [단독] CJ프레시웨이, 푸드테크 스타트업 ‘마켓보로’ 매각 추진

    조선비즈

    [단독] CJ프레시웨이, 푸드테크 스타트업 ‘마켓보로’ 매각 추진

    <'책 한 권에 딱 한 줄만 가지겠다'라는 마음으로 책을 읽는다>

    1. 적지 않은 사람들이 하는 말이 있는데 바로 '책을 읽긴 했는데 아무 생각도 떠오르지 않는다'라는 것이다. 목적 없이 책을 읽은 탓이다. 나 같은 경우에는 딱 한 줄만 가지겠다는 마음으로 읽는다.

    ... 더 보기

    7월 첫째주 테크 소식: AI가 장사를 하면 잘 할까? + 메

    A

    ... 더 보기

    2025년 7월 4일 (금) 뉴스 클리핑 : 오호츠크 리포트

    55check.com

    2025년 7월 4일 (금) 뉴스 클리핑 : 오호츠크 리포트

    가짜 프로젝트 유형과 활용방안

    가짜 프로젝트의 일정이 지연되고 품질에 문제가 생겨 PM이 정칙게임의 희생양이 된다면 PM의 성장경로에 치명적일 뿐 아니라 PM의 마음도 견디기 힘들어진다. 진짜 프로젝트에서 마음 맞는 이해관계자들과 열심히 한 결과 프로젝트가 일정이 지연되면 덜 억울한데, 하지 말아야 할 가짜 프로젝트 부실을 책임지는 정치의 희생양이 되는 것은 피해야 한다.

    ... 더 보기

    디자인 컴포넌트 기반 AI 프로토타이핑

    A

    ... 더 보기

    - YouTube

    www.youtube.com

     - YouTube

     • 

    저장 15 • 조회 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