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오토바이는 무보험으로 도로를 달리고 있다 - 배달 라이더들은 지금까지 무보험으로 도로를 다니고 있었습니다. 일반적인 오토바이 보험은, 배달과 같이 유상운송을 하는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사고가 나더라도 보상을 받지 못합니다. - 이런 무보험 운전은 라이더들에게나 다른 운전자들에게나 시한폭탄 같은 존재였습니다. 배민은, 라이더들에게 일일로 가입할 수 있는 단체보험 제공과 의무화를 동시에 시작했습니다. - 보험의 사각지대에 있던 라이더들에게 보험 제공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기존 배달대행업체나 쿠팡이츠가 제공하지 않는 보험을 배민과 요기요에서는 제공하기 시작했고, 라이더들은 얼마 지나지 않아 보험의 소중함을 깨달을 겁니다. - 금융은 실물경제가 자체적으로 해결하기 어려운 부분을 해결해주는 데 존재의 의의가 있습니다. 새로운 비즈니스가 (특히 플랫폼)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는 지금, 금융은 보수적이라는 선입관을 깨는 금융사가 살아남을 것입니다.

[단독]이륜차 배달 종사자 '보험 사각지대' 없앤다

n.news.naver.com

[단독]이륜차 배달 종사자 '보험 사각지대' 없앤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2월 7일 오전 9:5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업계는 오픈AI와 퍼플렉시티의 웹브라우저가 크롬의 아성을 무너뜨릴 수 있을지 주목한다. 시장조사업체 스탯카운터에 따르면 전 세계 웹브라우저 시장 점유율은 크롬이 68%로 압도적 1위다. 애플 사파리가 16%로 뒤를 이었고,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5%, 파이어폭스와 삼성인터넷은 2% 수준에 그쳤다. 크롬의 높은 검색 점유율은 구글의 광고 매출로 이어진다. 크롬은 사용자의 검색 기록을 바탕으로 광고를 타겟팅하고, 이를 통해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다.

    ... 더 보기

    ‘크롬 천하’ 웹브라우저 시장 도전하는 AI기업들

    국민일보

    ‘크롬 천하’ 웹브라우저 시장 도전하는 AI기업들

    조회 302


    생각해볼 부분이 많은 chart

    우리는 이런 세상에 살고 있고, 이중 몇몇은 더 잘될것이고, 몇몇은 말이되는 multiple로 내려올것.


    안정적인 기업 재미없어요! I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사람들

    ... 더 보기


    가끔 미국이나 홍콩 등에서 온 해외 투자자들을 만날 때가 있다. 이미 상장된 전 세계 대기업에 투자하는 큰 펀드를 운용하는 회사에 다니는 분들이다. 그들과 이야기하다가 한국의 경영자들은 그들을 잘 만나주지도 않고, 회사의 방향성에 대한 커뮤니케이션도 잘 못한다는 얘기를 들었다.

    ... 더 보기

    글로벌 매체에서 인정받는 한국 경영자가 없는 이유

    ㅍㅍㅅㅅ

    글로벌 매체에서 인정받는 한국 경영자가 없는 이유

    조회 174


    < 좋은 관계를 위한 최소한의 예의, ‘거리 두기’ >

    1. 살다보면 나를 끔찍이 싫어하는 사람이 한둘은 나오게 마련이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