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데이터로 살펴본 팬데믹 이후 세대별 | 커리어리

<유튜브 데이터로 살펴본 팬데믹 이후 세대별 관심사 변화> 1. Gen Z :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미디어+콘텐츠 소비 시간 증가. 그동안 다른 세대에 비해 요리나 투자에 관심이 적었지만, 팬데믹 이후 요리와 투자에 대한 관심 증가. 게임 콘텐츠에 대한 소비량도 증가. 2. 밀레니얼 : 중요한 소비자 그룹으로, 평소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요리와 투자 분야에 대한 관심도가 더욱 올라갔고,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가전제품에 대한 관심도 올라감. 3. X 세대 : 집에서 아이와 함께 있는 시간이 늘어서,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는 콘텐츠에 대한 관심도가 올라감. 4. 58세대 : 평소에도 건강과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았지만, 팬데믹 이후 더 높아짐. 뉴스와 시사, 정치에 대한 관심도 올라감.

2021-소비자-심층-분석-①-팬데믹이-바꾼-세대별-라이프스타일과-온라인-동영상-활용-방식

Think with Google

2021년 2월 8일 오전 7:43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