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시 근교에 Outpost라 부르는 미니멀 캐빈 지어 rent해주는 Getaway $41.7M 유치] - 2015년 시작하여 LA, Austin, NYC 2시간 이내 오지에 미니멀 캐빈을 짓고 rental해주는 Getaway가 여행/접객 업종 focus fund인 Certares로부터 $41.7M Series C 유치 - 일반적인 touristic 장소가 아니라, 아무것도 안하고 있다가 오는 컨셉이며, WiFi도 제공 안됨 (현대 사회와의 단절이 컨셉) - 캐빈간의 간격도 매우 넓은 관계로, COVID로 인한 수혜를 입고 있다는 업체 CEO comment (거의 100% 캐빈 점유율 유지중)

Getaway, a startup building tiny cabins, raises $41.7M

TechCrunch

Getaway, a startup building tiny cabins, raises $41.7M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2월 9일 오전 12:2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돈 쓸어 담는 직장인들의 공통점

    ... 더 보기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


    메타, MS, 알파벳의 지난 10년간 연간 해고율 그래프. 최근 빅테크의 대규모 해고가 정말 AI 때문일까요? 그렇다면 크게 감원하는 것이 목적일까요?

    ... 더 보기

    조회 867


    행복은 모든 사람이 갈망하는 삶의 화두다. 행복해지기 위해 공부하고, 일하고, 운동하고, 절대자를 찾고, 복권을 긁는다. 하지만 행복에 도달한 사람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는다. 접근 방법이 틀렸기 때문이다.

    ... 더 보기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n.news.naver.com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최고의 차별화 전략, 궁극의 브랜딩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가장 자기다운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답할 것이다. 자기다움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는 아무리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가 나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다.

    ... 더 보기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The Unitas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조회 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