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금융권의 전형적인 비즈니스 확장 방법 ] | 커리어리

[ 비금융권의 전형적인 비즈니스 확장 방법 ] ● 시작 - 금융 본업과의 관련성은 낮지만 고객의 사용 빈도가 많은 서비스부터 시작한다. - 송금, 본인 인증, 결제, 쇼핑 등 - 공유서비스로 시작한 그랩, '나중 결제' 후불결제 서비스 시작한 쿠팡 등 ● 이런 서비스가 갖는 우위 - 고객과 접점이 많다 - 제공할 수 있는 혜택이 많다 ● 발전 - 코어 유저를 확보한 후 마케팅을 통해 실제 금융업에 가까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 인터넷 전문 은행, 자산 관리, 여신, 금융 상품 중개 등 출처: 네이버와 카카오는 어떻게 은행이 되었나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2021년 2월 10일 오전 3:4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