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브랜딩을 위한 단 하나의 요소, 스토 | 커리어리

<성공한 브랜딩을 위한 단 하나의 요소, 스토리> 1. 브랜드가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단 하나, '스토리'입니다. 2. 웹사이트가 예쁘다고 물건이 팔리진 않습니다. 물건을 팔아주는 것은 '말'입니다. 3. 우리가 분명한 메시지를 전하지 않는 한, 고객은 귀담아듣지 않기 때문인데요. 분명한 메시지를 만들지 못한 채로 디자인 회사에 많은 돈을 줘봤자, 고객의 귀에 들리는 것은 소음뿐입니다. 4. 물론 분명한 메시지를 전하는 일이 결코 쉽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메시지'만 바로잡아도, 매출은 두 배, 세 배, 심지어 네 배까지 늘어납니다. 5. 아무리 최고의 제품을 시장에 내놓더라도, 더 열등한 제품을 가진 경쟁사가 더 또렷하게 소통을 잘한다면 그들에게 질 수도 있습니다. 그게 비즈니스입니다. 6. 여러분의 회사가 내세우는 메시지는 무엇인가요? 입에서 술술 나오나요? 간단하면서도 마음에 와닿고 반복 가능한가요? 전체 직원이 우리 회사의 메시지를 호소력 있는 방식으로 전달할 수 있나요? 7. 우리 회사가 무엇을 제공하고 고객은 왜 그 물건을 사야만 하는지에 대한 정확한 설명 포인트가 신입사원에게까지 전달되어야, 웹사이트를 방문한 고객이 우리가 뭘 제공하는지 5초 만에 파악해야, 매출을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주인공은 회사가 아니다

Publy

2021년 2월 16일 오전 7:48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