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테가 베네타의 SNS 잠수?🙀] 많은 패션 브랜드는 Covid-19으로 인해 대면활동에 제약이 생기자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하여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패션 브랜드가 디지털 런웨이, 가상 인플루언서 등 SNS를 통한 마케팅을 활발히 하고 있는 가운데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는 돌연 자사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계정을 모두 비활성화 하였습니다. 2018년부터 보테가 베네타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된 셀린느 출신 디자이너 다니엘 리의 지난 인터뷰 내용을 살펴보면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회의감을 느끼는 발언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런 다니엘 리의 영향으로 SNS 활동 보다는 브랜드 본연의 철학과 깊이에 더 몰두하려는 의도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공식 계정은 사라졌어도 꽤 영향력이 큰 팬 계정을 통해 보테가베네타의 행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아쉽지만 당분간은 팬계정을 보면서 보테가 베네타의 SNS 활동 재계를 기다려 봐야 할것 같습니다.

자동등록방지를 위해 보안절차를 거치고 있습니다.

디에디트

자동등록방지를 위해 보안절차를 거치고 있습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2월 20일 오후 12:4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마케팅을 바꾸는 데이터의 힘"을 읽고 정리해본 마케팅/데이터 개념

    요즘 제품을 만드는 개발자라면 단순히 코드만 잘 짜는 것 이상을 요구받습니다. 고객을 이해하고, 데이터 기반으로 제품을 개선할 수 있는 감각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데요.

    ... 더 보기

    WWDC 2025 감상. 애플은 여전히 진짜 필요한 걸 잘 만드는구나. 엄청난게 아니라,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사람들이 매일 필요로 하는 걸 정말 잘 찾아서 제대로 만든다. 스티브 잡스가 떠난지 강산이 한 번 바뀐 시간 이후에도 계속 이렇게 하는게 대단하다는 생각도 들고, 뭔가 좌절스럽기도 하고.. 🫠


    전략적 입사 지원

    ... 더 보기

    하나부터 열까지 리더가 상세히 설명해 주기를 바라는 구성원이 있습니다. 반대로 큰 얼개만 듣고 나머지는 자율적으로 하고 싶어 하는 경우도 있죠. 회식에 참여하는 것을 너무나 힘겨워 하는 구성원이 있는 반면, 동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가까워지는 것을 원하는 구성원도 있습니다.

    ... 더 보기

    다양한 구성원을 하나로 모으고 싶다면 - 리더가 가져야 할 모순

    네이버 블로그 | HSG 휴먼솔루션그룹

    다양한 구성원을 하나로 모으고 싶다면 - 리더가 가져야 할 모순

     • 

    저장 6 • 조회 808


    기업을 선택하는 기준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