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스라는 브랜드에 대해 제대로 알 수 있는 영상 토스 최초 투자사인 알토스벤처스의 김한준 대표가 당시 무모하게 여겨졌던 토스의 도전에 투자한 이유, 스타트업얼라이언스 센터장이던 임정욱 TBT 대표가 본 토스의 성장 과정, 직원들이 이야기하는 토스의 조직문화 등이 담겨 있다. 해외 투자사인 페이팔과 협력사인 마스터카드 임원진 등도 등장해 자신들이 바라본 토스에 대한 평을 남긴다. 윤 리더는 “이번 다큐는 단건의 영상이 아닌 저희에 대한 충분한 이야기를 담을 시작점이 되는 영상”이라며 “모바일 서비스(앱)로만 인식되던 토스를 기업과 브랜드로 경험할 수 있는 접점을 만들고자 한다”고 밝혔다. 🤔 토스라는 서비스를 넘어서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해가는 모습이 놀랍고 멋있다. 규제를 바꿔가면서 사업을 이끌어갈 수 있는 팀이 얼마나 될까?

토스는 왜 50분짜리 '오리지널 다큐'를 만들었나

The PR 더피알

토스는 왜 50분짜리 '오리지널 다큐'를 만들었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2월 20일 오후 12:5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효율과 행복》

    ... 더 보기

    “실리콘밸리의 힘은 개인의 자율과 책임을 극대화한 것에 있다. 이를 위해서는 회사에 무슨 일이 있는지 구성원들이 알아야 한다. 소수의 리더가 관리·감독하며 이끄는 조직은 관료화될 뿐, 숨는 사람이 많아지고, 더 크게 성장하지 못한다.”

    ... 더 보기

    ‘AI 100조’ 성공하려면 주 52시간 규제부터 풀어야… 民生은 기업 경쟁력에 달렸다

    조선일보

    ‘AI 100조’ 성공하려면 주 52시간 규제부터 풀어야… 民生은 기업 경쟁력에 달렸다




    실서비스에 반영할 기능을 가끔 바이브 코딩만으로 개발 해 보는데, 두어달 전만해도 어려웠던 구현이 이제 벌써 가능해졌다.

    ... 더 보기